본문 바로가기

Home >

홍대 애플센터 동부대우전자서비스의 특별한 공간

트렌드리포트

홍대 애플센터

동부대우전자서비스의 특별한 공간

By동대리


안녕하세요. 동동이입니다. ^^ 파란 하늘에 산들산들 봄바람이 부는 요즘 주말 나들이하기에 딱 좋은 날씨이죠! 그래서 동동이도 이번 주말 핫한 홍대 연트럴파크에서 친구들과 피크닉 약속을 잡았는데 문득 친구들과의 추억을 담아줄 아이폰 카메라가 무사한지 조바심이 났어요. 그래서 아이폰 점검차 홍대에 위치한 동부대우전자서비스센터를 방문했어요. 황금 같은 봄 날씨를 동동이 아이폰에 온전히 담고 싶은 마음에 방문한 동부대우전자서비스의 홍대 애플센터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게요. ^^


짜잔!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앞에 위치한 동부대우전자서비스센터가 보이시나요? 잘 찾아오셨어요! 홍대 애플센터는 대중교통이 편해서 좋고, 가볍게 나들이 할 겸 언제든 방문할 수 있으니 더 좋아요.




홍대 애플센터에 들어오니 차분한 웜톤 컬러의 원목 가구로 깔끔하게 꾸며져 고급스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어 신뢰감이 마구마구 상승하네요. 그리고 홍대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 고객층이 주로 20~30대가 많고 직원분들 역시 20~30대 젊은 층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고객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여타 센터와 달리 가장 젊은 센터로 구성하였다고 합니다.


제품의 고장에 관한 부분뿐만 아니라 애플 제품 사용에 있어 그동안 궁금했던 부분도 여쭤봤는데 찬찬히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다른 센터와 달리 상담해주시는 직원분들이 많이 있어서 A/S 센터 하면 떠오르는 악몽 같은 대기시간도 여기 홍대 애플센터에서는 문제없었어요. 넓은 창에 들어오는 봄 햇볕을 쬐며 커피 한잔 마시면서 기다리니 어느새 제 대기 번호를 불러주시더라구요.



또 굉장히 인상 깊었던 점은 고객분들이 방문하실 때마다 센터장님께서 먼저 제품에 어떠한 문제가 있는지 하나하나 꼼꼼히 상담을 해주시고 A/S 접수 방법에 대해 직접 안내해주셨어요. 역시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홍대 애플센터입니다.



그리고 IT 제품을 다루는 센터라 역시 접수 또한 아이패드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입력된 사항을 가지고 해당 전문 직원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 역시 빠르고 간편한 것을 추구하는 젊은 층을 위한 센터다웠어요.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최신 아이맥, 아이패드 등 애플 기기를 배치해두어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대기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아이폰을 충전할 수 있는 USB 케이블도 충분하게 마련해두어 기다리는 동안 언제든 충전할 수 있더라구요~



고객 대기실에는 인스턴트 커피가 아닌 신선한 원두를 갈아 내리는 최고급 커피 머신이 준비되어 있어 대기하는 동안 진한 원두의 향이 가득한 맛있는 커피도 언제든 마실 수 있답니다.



간단한듯하지만 집에서 혼자 붙이기는 부담스러운 아이폰 필름 부착도 센터에 방문하셔서 필름 교체를 문의하시면 직원분께서 섬세하게 먼지 제거 작업도 해주시고 기포 없이 꼼꼼하게 말끔히 붙여주신답니다.


동부대우전자서비스는 국내 최초의 가전 ∙ IT A/S 전문 업체로써 애플과 동부대우전자의 제품의 A/S뿐 아니라 일렉트로룩스, 테팔, 브라운 등 글로벌 업체의 가전 ∙ IT 제품에 대해 A/S를 대행하고 있으며, 우수한 서비스 품질 확보를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진행하여 국내외에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젊고 핫한 홍대에 위치한 애플 전문 A/S 센터 ‘홍대 애플센터’에 대해 소개해드렸어요. 혹시 A/S를 해야 하는데 긴 대기시간이 걱정이셨거나 번거롭고 귀찮은 접수 때문에 미뤄두고 계셨던 분들은 기존의 A/S 센터와는 차별화된 동부대우전자서비스 홍대 애플센터에 방문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다음에도 동동이는 더 즐겁고 재미있는 소식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