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B손해보험, <천만 고객과의 약속>편 촬영 현장 스케치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 이라는 슬로건 아래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DB손해보험. 고객 한사람 한사람의 힘이 모여 지난 2020년 11월 1,000만 고객을 보유한 보험사가 되었다. 우리나라 국민 5명중 1명은 이미 DB손보의 고객인 것이다. DB손보는 천만고객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고객의 관점에서 먼저 생각하고 손을 내밀 것을 다짐하며 약속하는 새로운 광고를 제작하였다.

 

 

# 천만의 당신을 팔로우 합니다.

이번 광고는 온택트 시대, 천만 고객을 한 분 한 분 찾아 팔로우 하겠다는 스토리로 구성했다. 코로나19로 전 국민이 어려움을 공유하고 있는 상황. DB손해보험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은 물론, 응원과 힘이 되는 컨셉을 찾기 위해 다방면으로 아이디어를 고민해왔다. 축하를 나누고 자랑하고 싶은 생각이 앞서기도 했지만, 수많은 생각과 브레인스토밍 끝에 내린 결론은 고객이었다. 겸손한 자세로 당신을 생각하겠다는 진심 어린 마음을 담기로 한 것이다.

 

첫 촬영날 아침, 옥상에서 보이는 하늘은 끝없이 고객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DB손해보험의 의지처럼 청명했다. 지난 4년간 DB손해보험의 모델로 활약한 윤아씨가 이번 <천만 고객과의 약속> 광고에서도 특유의 환한 미소로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윤아씨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해사한 표정을 잃지 않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잘 짜여진 일정을 바탕으로 촬영팀 모두가 합심하여 좋은 장면들을 만들어냈다.

 

 

# 도전을 # 열정을 # 안전을

촬영 두번째 날, 많은 배우들이 DB손해보험이 응원하는 한 사람 한 사람의 삶을 연기하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모였다. 삼청동부터 홍대, 충무로까지 장소를 이동해가며 진행하는 쉽지 않은 일정이었지만, 배우들의 열연 덕에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었다. 특히 청년의 도전을 표현한 마지막 촬영에서 두 배우들이 실제 사업에 성공한 청년 사업가처럼 실감나는 연기력을 선보여 현장에 있던 스태프, 관계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변함없는 약속의 힘으로 나아갈 DB손해보험. 1,000만명의 소중한 한 분 한 분을 먼저 팔로우 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광고는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TV를 중심으로 송출한다.

 

 

DB손해보험 천만고객 맞이 감사 이벤트

DB손해보험은 1,0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하여 ‘천만고객 맞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천만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관점에서 필요한 보험 상품 개발 및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1,000만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고 소통하겠다”라고 밝혔다.

2020년 12월 9일부터 2021년 1월 8일까지 진행중인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