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B손해보험, 'ON가족 자랑 페스타' 이벤트 진행

 

DB손해보험, 'ON가족 자랑 페스타' 이벤트 진행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한달간 ‘ON 가족 자랑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월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 간의 사랑을 돈독하게 다질 수 있도록 ▲찰떡궁합 우리 가족 ▲반려 가족 뽐내기 ▲내 마음을 전해줘 등 세 가지 테마의 이벤트를 운영한다.

먼저, ‘찰떡궁합 우리 가족’은 제시된 질문에 가족이 각각 답을 입력하고 얼마나 일치하는지 궁합을 확인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코드를 발급받아 참여할 수 있고, 궁합을 확인한 뒤에는 즉석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며 하루 최대 10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반려 가족 뽐내기’는 가족의 범위가 확장되고 있는 요즘 추세를 반영해 반려동물, 반려식물 등 자신의 특별한 가족을 자랑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가족과 함께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내 마음을 전해줘’는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마음을 쉽게 전할 수 있도록, 감성적인 이미지와 글귀의 카드를 제공하는 DB손해보험의 무료 카드 서비스이다. 올해로 11년째 운영되고 있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새단장한 모습을 선보였다. 5월 중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마음에 드는 카드나 편지를 선택한 후 가족에게 보내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경품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신라호텔 숙박권, 닌텐도 스위치, 에어팟 맥스, 신세계 상품권, 가족사진 일러스트 패키지, BBQ 황금 올리브 치킨세트, 비타500,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공차 블랙 밀크티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통해 가족사랑의 가치를 전하고 고객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