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선릉 점심 해장이 필요할 때, 은근히 중독성 있는 토마토 라면 맛집 ‘카토멘’

토마토와 라면, 정말 맛있을까 의심하게 되는 생소한 조합인데요. 조금은 애매한 비주얼 뒤에 숨겨진 반전 있는 맛, 중독성 강한 얼큰 달달함이 있는 토마토라면! 오늘은 선릉역 직장인분들께 해장이 필요한 날, 또 새로운 맛이 필요한 순간 점심으로 먹기에 딱 좋은 선릉역 포스코사거리 토마토라면 점심 맛집 카토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토멘 대치본점은 선릉역과 포스코사거리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평일 화요일 오전 1115분에 방문했을 때 웨이팅 없이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선릉역 점심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평일 12시 이후의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지만, 메뉴가 금방 나오고 테이블 회전율이 높아 대기시간은 길지 않다고 해요. 내부 공간이 크지는 않았지만, 천막이 설치된 야외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좌석 수가 적지 않았습니다. 가게 곳곳에서 생활의 달인 토마토라멘 달인 맛집으로 인증 받은 흔적도 볼 수 있었습니다!

 

카토멘 메인 메뉴는 토마토라면 단일 메뉴입니다! 주문할 때 생면과 우동면 중 면 종류 선택이 가능해서 취향에 따라 고르실 수 있답니다. 생면에 치즈를 추가하여 주문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사진만으로는 어떤 맛일지 전혀 가늠이 안되어서 더 기대되는 순간이었습니다!

 

 

#토마토라면

생면, 우동면 / 10,000

 

주문한지 5분만에 메뉴를 바로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처음 먹어본 토마토라면은 국물 있는 토마토 파스타 느낌이면서도 계란과 마늘이 들어가 지금껏 안 먹어 본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걸쭉한 국물과 함께 떠 먹었을 때 씹히는 고기의 식감도 좋았어요. 새콤한 토마토의 맛과 살짝 매콤한 사골육수의 끝 맛이 깔끔해서 왜 카토멘 토마토라면이 해장 라면으로 유명한지 알 수 있었습니다. 생면을 선택해 주문한 토마토라면은 면이 가늘어 따끈한 국물이 면에 잘 배어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우동면을 선택해 주문한 토마토라면은 면이 훨씬 두껍고 쫄깃해 식감이 좋다는 특징이 있었습니다. 생면보다는 국물이 면에 덜 배어 있어서 매콤새콤한 토마토라면을 덜 자극적이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단일 메뉴이지만 각자의 취향대로 다른 매력의 토마토라면을 즐길 수 있어 더 맛있게 느껴졌답니다.

 

 

#토마토라면 (치즈 추가)

치즈추가 2,000 / 12,000

 

가장 많은 분들이 주문하시는 모짜렐라 치즈가 추가된 토마토라면! 국물과 완전히 섞지 않고 면과 함께 먹었을 때 쫄깃한 식감도 좋고 면과 면 사이에 치즈가 녹아 풍미가 두 배로 좋았답니다. 치즈와 함께 걸쭉한 국물을 떠먹으니 피자를 먹는 듯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치즈가 녹아 국물이 진해지면서 먹을수록 맛있어지는 느낌이었어요! 오리지널 버전의 매콤새콤한 토마토라면과 쫄깃고소한 치즈 추가버전 모두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각기 다른 매력이 있었습니다.

 

 

#고기 만두 4pcs

3,000

 

단일 메뉴이다보니 사이드 메뉴를 시키시는 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고기만두 맛은 평범했지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져 사이드메뉴로 먹기에 딱 적당했습니다. 다른 사이드 메뉴로 크리미한 게살 고로케나 고추 잡채 만두도 토마토라면과 잘 어울려 맛있다고 하니 배부르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사이드 메뉴를 추가 주문하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오늘은 선릉역 점심 해장라면 토마토라면 맛집 카토멘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생소한 메뉴라서 처음 도전하기가 어렵지만 한 번 먹으면 자꾸 생각나는 묘한 중독성이 있는 라면이랍니다. 토마토라면 무경험자 분들도, 더 맛있는 토마토라면을 찾으시는 분들도 선릉역 점심 맛집 카토멘 꼭 방문하셔서 맛있는 토마토라면 드셔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카토멘 ]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85길 39 가리온빌딩 1층 카토멘

 운영 시간: 월-금 11:00 – 21:00, 토 11:00-20:00, 일 11:00-16:00

 전화 문의: 02-568-6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