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특별한 연말을 위한 당신만의 히든 플레이스는?

어제와 같은 오늘을 보내기엔 뭔가 아쉬운 마음이 가득한 12월. 가는 해를 잘 마무리하고 오는 새해를 활기차게 맞이할 당신만의 연말 계획은 무엇인가요? 아직 고민 중이라면 실속 있는 연말 보내기 팁에서 힌트를 얻어 보세요~!


사람은 저마다 성격과 취향이 다릅니다. 이런 차이는 놀 때 더 극명하게 드러나는데요. 누군가는 하루 종일 집에서 뒹굴뒹굴 하는 것이 최고의 휴식인 반면, 또 누군가는 집 밖에 나가야 스트레스가 풀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연말을 위한 특별한 계획을 세울 때도 자신의 성향에 맞게 준비한다면 훨씬 만족도도 높겠죠?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위해 타입별로 준비해 봤습니다~! 이름 하여 ‘#연말연시#특별한추억#개인의취향’ 프로젝트!



혼자는 싫어! 파티룸으로 가자~


주변을 보면 늘 모임을 만들고, 사람 모으기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일명 ‘파티형 인간’인데요. 조용하게 가만히 있으면 뭔가 허전하고, 시간을 허비하는 기분이 드는 사람이라면 왁자지껄 웃고, 떠들고, 마실 수 있는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를 계획해 보세요. 요즘 젊은 층에서 유행하는 파티룸에 가면 다양한 파티용품이 구비돼 있어서 게임도 하고,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답니다. 생일파티룸, 커플파티룸, 레지던스파티룸, 파자마파티 등 원하는 콘셉트에 따라 예약하기만 하면 끝! 간단한 조리시설까지 갖춘 곳이 많으니 친구들끼리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으며 밤새 수다 떨기에 딱 좋답니다!



난 내가 너무 좋아! 호캉스로 누리는 하룻밤의 호사


한 해 동안 열심히 살아온 자신에게 올 연말,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다고요? 그렇다면 럭셔리 호텔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대부분 호텔들이 도심에 위치해 있어 멀리 이동할 필요도 없고, 무엇보다 최고급의 각종 서비스를 언제든 우아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최고 강점! 여기에 스파, 수영, 미식 등 원하는 서비스가 특화된 패키지를 선택하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데요. 내가 특별해지는 하룻밤의 호사, 결코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집밖은 위험해! 금요일 밤 혼술 식탁


업무와 관계에 치인 현대인 중에는 의외로 집순이, 집돌이들이 많습니다. ‘집이 최고!’라고 외치는 이들에게는 금요일 밤의 혼술 식탁을 추천합니다. 조용한 집에서 단출하게 차린 식탁에 앉아 가볍게 곁들이는 맥주와 와인, 또는 당신이 좋아하는 술이라면 그게 무엇이든 최고의 저녁을 만들어 줄 거예요.



정리가 필요해! 지금은 명상타임


숨 가쁘게 달려온 2018년, 차분하게 마무리하는 시간을 갖고 싶다면 명상을 추천합니다.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곧 행복의 비법이라는 것이 명상의 포인트! 힘든 인간관계, 목표지향적인 삶에 대한 두려움, 학교나 회사에서 겪는 갈등을 해소하기 위해 요즘 많은 사람들이 명상을 한다고 하네요. 또 언제 어디서든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다는 것 또한 명상의 큰 매력! 가까운 명상 스튜디오나 요가원을 찾는 방법도 있지만, 간단히 유튜브를 통해 배울 수도 있답니다. ‘초심자를 위한 명상 입문하기’ 지금 바로 검색해 보세요!



지나간 것에 미련두지 말자! 해돋이 여행가기


연말은 곧 새해가 다가온다는 의미! 마무리도 좋지만 활기차게 새해를 맞이하는 것도 의미있지 않을까요? 어딜 가나 사람이 넘쳐나는 걸 알면서도 수많은 사람들이 해돋이 여행을 가는 이유입니다. 근사한 마무리와 시작으로, 1월 1일 장엄하게 떠오르는 태양을 보며 활기차고 행복한 2019년을 다짐해 보세요~!


2018년 한 해 동안 열심히 살아온 당신, 그리고 다가오는 새해에 또 다시 뛸 준비를 하는 모든 DB인들에게 DB웹진이 힘찬 응원을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