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크리스마스 & 연말 모임 장소로 딱! 분위기 좋은 와인바 추천

트렌드리포트

크리스마스 & 연말 모임 장소로 딱!

분위기 좋은 와인바 추천

By동동이



안녕하세요. 동동이입니다. 벌써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요즘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으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진 않으신가요? 동동이도 괜히 분위기 좋은 곳에 가서 와인 한 잔 기울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스테디하게 인기 있는 곳이 어디 없을까 찾아보던 중 요즘 뜨고 있는 핫 플레이스 두 곳을 알게 됐어요! 동동이만 알기 아까워 여러분께 콕 찝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저와 함께 크리스마스&연말 모임 장소로 제격인 두 곳! 함께 가보실까요? ^^




1. 청담동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와인바, 벨뷰(BeLLE VUE)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연말 모임 장소를 찾는다면 청담동 소재의 라운지 바 ‘벨뷰’를 추천드려요. 동동이는 연말 모임 장소를 알아볼 때 와인과 함께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라운지바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오픈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아 쾌적하고 넓은 장소가 특징인 ‘벨뷰’는 어두운 내부를 분위기 있는 무드 등이 밝혀주고 있어 크리스마스나 연말 모임 장소로 제격이랍니다. ^^



벨뷰 내부는 라운지와 유리천정이 있는 테라스로 공간이 나누어져 있어요. 원하는 자리에 앉으려면 미리 예약을 해야 하는데요.



특히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 또는 친구들과 오붓한 공간에서 조용히 대화를 나누고 싶으시다면 벨뷰 테라스 자리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참고로 청담 라운지 바 벨뷰에는 간단한 감자튀김부터 피자, 플래터, 파스타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 모두 준비되어 있고, 가격대는 7만 원 ~ 22만 원대까지 다양하답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고 예산에 맞게 와인을 선택하면 좋겠죠? 혹시 와인이 부담스럽다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맥주와 주스도 있으니 선택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청담 라운지 바 벨뷰에는 투명한 와인잔이 아닌 오렌지색의 귀여운 와인잔이 준비되어 있어요. 조그마한 시그니처 잔에 와인을 한두 잔 음미하다 보면 분위기는 어느새 무르익어 연말 분위기에 흠뻑 빠질 수 있답니다. ^^



청담 벨뷰는 내부 공간이 넓어서 보다 쾌적하게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어요. 평소와는 다른 특별한 분위기를 맞이하고 싶을 때 가면 정말 좋겠죠? ^^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크리스마스 트리도 예쁜 자태를 뽐내고 있더라구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캐럴까지 흘러나오니 흥이 한껏 up되는 기분이었어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뜻 깊은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벨뷰’에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


[청담동 라운지바 밸뷰]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2길 30 (청담 91-3 1층 벨뷰)

• 운영 : 목, 일 18:00 – 03:00, 금, 토 18:00 – 04:00

• 전화문의 : 010-7394-8388

• 주차, 발레파킹, 포장, 예약, 단체 가능




2. 이태원의 힙한 느낌이 가득한 퓨전 와인바, 머슬앤버블(Muscle and Bubble)



이번 연말은 왠지 힙한 곳에서 파티를 즐기고 싶다!라고 생각하시는 분 계시나요? 그렇다면 이태원으로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태원 3번 출구에서 가까운 머슬앤버블은 다양한 가격대의 주류와 맛있는 홍합스튜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머슬앤버블은 동동이가 예전에 한 번 다녀왔던 텅앤그르부조인트 2층에 위치하고 있어 더욱 찾기가 쉬웠답니다.



보통 레스토랑이나 밖에서 와인을 즐기려면 가격대가 8-9만 원부터 시작해서 부담스러울 때가 많은데요. 머슬앤버블은 한 바틀 당 가격이 39,000원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조금 더 가볍게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



보유하고 있는 주류의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선호하는 와인 맛과 함께 연말 분위기에 맞는 와인을 사장님께 추천해달라고 하면 친절하게 알려주신답니다.



또한 이태원 머슬앤버블에는 와인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플레이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특히 홍합스튜가 머슬앤버블의 메인 메뉴이니 방문하신다면 꼭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크림, 토마토, 알리오 올리오 이렇게 세 가지로 종류의 베이스로 준비되어 있는데 취향에 따라 선택해 맛볼 수 있답니다.^^



동동이는 크림 홍합스튜를 먹었는데 전반적으로 짭조름한 맛이 강한 편이라 크림소스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느끼하지 않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동동이는 부모님이랑 함께 다녀왔는데 홍합이 큼지막하고 살이 잘 올라서 부모님 역시 마음에 들어 하시더라구요!




동동이는 분위기 있게 스파클링와인도 함께 곁들여 먹었어요. ㅎ 스페인 까바 계열의 와인을 맛보았는데요. 드라이한 와인을 좋아하지 않아 조금 달달하고 쉽게 마실 수 있는 것을 권해달라고 했더니 프레시넷 드보이스를 추천해주셨어요!



와인 한 잔과 맛있는 음식 덕분에 동동이 가족도 이태원 머슬앤버블에서 즐거운 연말을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 부담스럽지 않게 힙한 분위기도 느끼고 와인도 즐기고 싶다면 이태원의 머슬앤버블을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태원의 모임장소 머슬앤버블]

• 주소 : 서울 용산구 보광로 60길 7 (이태원동 127-15, 2층)

• 운영 : 월-목 18:00-02:00 / 금-토 18:00-03:00 (일요일 휴무)

• 전화문의 : 02-790-1778

• 주차 및 발렛 불가, 단체석, 예약 가능



12월은 한 달 내내 파티를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연말 모임이 많은 시즌이에요! 동동이가 소개해드린 곳도 참고하셔서 보다 무드 있는 크리스마스 & 연말을 보내시길 바랄게요. 남아있는 12월도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면서 동동이는 또 다른 소식으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