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B그룹 신입사원 34기를 환영합니다~

Young 동부!
2017년 7월, 경기도 광주의 동부 인재개발원이 북적였습니다. 동부그룹에 입사한 34기 신입사원들의 입문 교육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이 신입사원들은 총 3주 간 동기들과 합숙하며 동부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교육을 받게 됩니다.


제 34기 신입사원 입문교육 프로그램


동부그룹은 창의와 도전정신, 개척 정신과 글로벌 경쟁력, 공동체 의식을 가진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입사원들이 동부그룹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업무와 조직에 빨리 적응하도록 돕기 위해서인데요, 신입사원 입문교육 프로그램을 살펴볼까요?



신입사원들은 먼저 ‘동부 그룹’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들은 인재개발원 강사와 계열사 선배들로부터 동부의 핵심가치(동부의 창업정신, 경영시스템, 인재경영, 윤리 경영 등)를 전수받습니다.


    



동부그룹의 핵심가치를 전수받은 후, 신입사원들은 자랑스러운 동부인으로서 기본적인 소양을 갖추기 위한 교육을 받습니다. 비즈니스 매너와 문서작성법, 프리젠테이션 스킬 등 직장인에게 필요한 역량을 배양합니다.


    



신입사원들은 동부만의 차별화된 인재육성 프로그램인 DVMP(Dongbu Value & Management Program)를 통해 기업 경영 시뮬레이션을 체험합니다. 신입사원들은 혁신과 기업가 정신을 습득하게 됩니다.


    



신입사원들은 동부 Frontier 훈련, 두타산 등정을 통한 한계능력 배양 훈련, 동부 열정 프로그램 등을 통해 실행력을 높이고 공동체 의식을 함양합니다.


    


17박 20일 간의 입문교육을 마치고 동부인으로 첫발을 내딛는 제 34기 신입사원 여러분! 열정과 패기 가득한 첫 마음 잊지 말고, 동부그룹에서 펼칠 여러분의 눈부신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동부의 새로운 얼굴들을 소개합니다! :)



더 높은 곳을 향해 도전하는 우리! 1팀 ‘WeHigher(위하여)’


지도선배 : 인재개발원 박상우 대리


강청수, 김도현, 김민환, 김승현, 노경복, 문기영, 박수빈, 박순만, 우찬욱, 원용찬, 이계영, 조이슬, 권재영, 송지용, 이태호, 정희원, 송주영, 김민식, 김선호, 송정근, 연은별, 오승훈, 전경준, 전준호, 정균호, 최정희



도약하는 동부를 비추는 밝은 태양! 2팀 - ‘TwoYSun(투와이썬)’


지도선배 : 인재개발원 김민욱 사원


김경창, 김봉균, 김연우, 노정현, 박상철, 손호영, 송정의, 정세환, 한석호, 한진호, 함민찬, 김재영, 윤지영, 손수민, 김봉성, 김재욱, 김재현, 김종규, 김혜미, 박시진, 박종한, 박지예, 이동기, 장수진, 조도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