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바쁜 직장인을 위한 이색 배달 서비스

트렌드리포트

직장인에게 유익한

이색 배달 서비스

By동대리

안녕하세요. 동동이에요. ^^ 올여름은 유난히 폭염과 폭우가 잦아요. 이렇게 습하고 더운 날은 밖으로 나가기가 쉽지 않죠. 그래서 동동이는 식사도 집에서 간편하고 편리하게 끼니를 때울 수 있는 배달음식으로 대신하는 횟수가 늘어났어요. 요즘은 배달이 안 되는 메뉴를 찾기가 어려울 정도로 나날이 배달 서비스가 진화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음식뿐만이 아니라 바쁜 직장인들과 1인 가정을 위한 다양한 배달 서비스가 생겨났다고 하는데요. 직장인들이 이용하기면 좋을 만한 배달 서비스들이 많더라구요. 오늘은 동동이와 함께 우리 생활을 편리하고 윤택하게 만들어주는 신종 배달서비스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



1. 취미를 배송해 드립니다. ‘취미 박스’

첫 번째는 일상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이색적인 배달 서비스, 바로 취미 배달 서비스에요. 나만의 취미분석 서비스를 기반으로 이루어진 ‘취미 박스’는 호기심은 있었지만 쉽게 도전해보지 못했던 취미들을 찾아 매월 말 배송해 주는 서비스랍니다.


(사진 출처: 하비박스 공식홈페이지)


프라모델 조립부터 드론, 석고 방향제 만들기, 천연가죽필통 만들기, 드립 커피 풀 키트, 네온사인 만들기 등등 정말 다양한 취미 키트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매달 취미 큐레이터가 요즘 트렌드를 분석하고 연구해 창작형, 조립형, 감상형, 오락형, 분석형 등 다양한 성향으로 패키지를 구성해주는 시스템이죠. 처음 받아보는 취미에 대해서 잘 몰라도 괜찮아요. 유튜브 동영상이나 박스 안에 자세하게 기재되어있는 설명서를 본다면 누구나 쉽게 따라 하며 무리 없이 취미박스를 소화할 수 있답니다.

(사진 출처: 하비박스 공식홈페이지)

(사진 출처: 하비인더박스 페이스북)

취미 박스 배달 업체

- 하비박스 : http://www.hobybox.net/

- 하비풀 : https://hobbyful.co.kr



2. 매일 아침 신선한 커피 & 디저트 배달

커피는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에게 물보다 친숙한 음료로 사랑받고 있어요. 졸음이 쏟아지는 출근길부터 나른한 오후 시간까지 커피는 직장인들의 삶에 소소한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기호 식품이자 단짝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랍니다. 나를 위한 작은 사치로 신선한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커피와 디저트 역시 매일 아침 배달받아 볼 수 있답니다.


(사진 출처: 한국야쿠르트)


커피 배달 서비스는 프랜차이즈 커피숍에서 파는 커피보다도 퀄리티가 뒤처지지 않고 가격도 훨씬 저렴해 특히 직장인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배송받을 수 있는데요, 선물하기 기능도 있어 고마운 이에게 간단한 메시지와 함께 전달할 수 있다고도 해요. 합리적인 가격과 먹기 좋은 적당한 사이즈 그리고 아침마다 배달 오는 커피는 하루의 활력소가 되어 직장인의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커피 & 디저트 배달 업체

- 한국 야쿠르트 : http://www.hyfresh.co.kr/


 

 

3.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정기 꽃 배달

정기적으로 나에게 꽃을 선물함으로써 적은 돈으로 큰 만족감을 줄 수 있는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역시 이색 배달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특별한 날이 아니면 구입하지 않았던 꽃이었지만, 이제는 일상 속에서 활력소가 되어주는 아이템으로 손꼽히죠.


(사진 출처: 꾸까 인스타그램)


사실 그동안 꽃은 경조사에서 의례적으로 주고받던 선물로만 인식되었어요. 비싼 가격과 금방 시들어버린다는 이유로 꽃을 늘 곁에 두기란 쉽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는 꽃 정기 구독 서비스는 여성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어요. 1회 배송당 9,900원부터 2만9,900원까지로 가격대가 다양한 배송서비스는 꽃이 시드는 2주를 주기로 새로운 꽃이 싱싱하게 문 앞까지 배송되는 형태랍니다!


(사진 출처: 꾸까 공식홈페이지)


밋밋한 공간도 화사하게 바꿔주는 인테리어 효과부터 계절에 맞는 꽃을 배송받기 때문에 플라워 서브스크립션을 구독하고 있는 분들은 배송 일이 되면 이번엔 어떤 꽃이 올까 설렌다고 해요. 2주마다 새로운 꽃으로 삭막한 책상 위를 꾸밀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정기 꽃 구독 업체

- 꾸까: http://kukka.kr/

- 모이: http://www.moooi.kr/

- 로사드블랑: http://www.rosadeblanc.com/



4. 의류 렌탈 서비스


요즘 유행하는 패션도 집 앞 또는 사무실 책상까지 배달이 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패션에 관심이 많은 동동이는 이 배달 서비스 이야기를 듣고 동공 지진이 일어났답니다. 직접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으로 원하는 옷과 사이즈를 클릭하면 문 앞까지 배송해준다고 하니 정말 이색적이지 않나요?!


(사진 출처: 언니의 옷장)


옷 한 벌을 사려면 비용도 적지 않게 들뿐더러 옷은 유행 주기도 짧고 옷장에 자리도 많이 차지해 매번 구입 하는 것이 참 부담스러운데요. 이 고민을 해소해주는 의류 렌탈 배송서비스가 요즘 큰 화제에요. 월정액을 지급하면 원하는 옷을 빌려 입을 수 있는 의류 렌탈 서비스는 유행하는 원피스나 출퇴근에 입을 수 있는 계절 옷과 동창회나 특별한 날에 필요한 명품 옷이나 가방을 정해진 횟수만큼 빌려 입을 수 있어요.



이는 여성들에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남성들 역시 정장이나 유행하는 캐쥬얼 옷을 정해진 이용 기간 동안 착용할 수 있어요. 전문 코디네이터가 직접 선정해 배송해주기도 하고, 저렴한 가격에 새로운 옷을 주기적 또는 원할 때 배송받아 입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다 입은 옷은 따로 세탁할 필요 없이 반납 봉투에 넣어 돌려보내면 되기 때문에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의류 렌탈 서비스 업체

- 쥐오알: http://getorrent.co.kr/

- 언니의 옷장: http://unniotz.com/



5. 아침을 든든하게 여는 배달식

배달음식이 건강하지 않다는 편견은 이제 그만! 요즘은 이른 아침 집 앞 또는 사무실 책상 위로 아침 식사가 배달된답니다. 신선한 재료로 만든 도시락만이 아니라 운동과 식단이 가장 중요한 다이어트 역시 배달 도시락으로 매일 관리할 수 있는데요.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배달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사진 출처: 풀무원 잇슬림)


1) 아침 도시락

많은 직장인은 바쁜 출근 시간에 아침밥을 챙겨 먹기란 쉽지 않은데요, 생각보다 아침밥은 우리 몸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아침을 먹음으로써 신진대사가 촉진되고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해준다고 해요. 아침은 적은 칼로리 섭취로도 점심까지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기 때문에 체중관리가 용이하고 집중력과 생산성을 향상해주는데요, 이렇게 중요한 아침밥을 거르지 않는 게 좋겠죠? 그럴 때는 아침 도시락 배달 업체를 이용한다면 매일 새로운 메뉴의 아침밥을 섭취하실 수 있을 거예요.


(사진 출처: 풀무원 잇슬림)

(사진 출처: AM푸드 8월 식단표)


아침밥 배달 업체

- AM푸드: http://www.amfood.co.kr/main/

- 풀무원 잇슬림: http://www.eatsslim.co.kr/

- 데일리 밀: http://www.thedailymeal.co.kr/



2) 다이어트식

다이어트란 작심삼일에 그치는 경우가 부지기수에요. 바쁜 업무나 잦은 야근 등으로 생활 패턴이 불규칙하기 때문일 텐데요. 탄력 있고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한 다이어트는 운동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식단이라고 해요! 하지만 직장인의 일상 속에서 매일 다이어트식을 섭취하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죠.


이런 분들을 위해 맞춤형 배달 도시락이 있답니다. 다양한 저칼로리 식단에 균형 잡힌 영양섭취도 가능하므로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어요. 매일매일 달라지는 메뉴로 질릴 염려도 없고 단기 체중 조절 식단부터 1일 2식, 1일 1식 등 다양한 식단 프로그램이 있어 본인에게 맞는 식단을 선택할 수 있죠.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전문가가 만드는 다이어트 식을 배송받아보는 것도 좋겠죠? ^^


(사진 출처: W샐러드)


다이어트식 배달 업체

- W샐러드: http://wsalad.co.kr/

- 파트너푸드: http://www.partnerfood.co.kr/

- 바디박스: http://www.bodycreator.co.kr/



3) 디톡스 음료

체내에 쌓인 유해물질 배출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스타들의 다이어트 요법으로 알려진 디톡스 음료 역시 집이나 사무실로 배달받아 꾸준히 섭취할 수 있어요. 디톡스는 인체 내 쌓인 독소를 배출시킨다는 개념의 제독 요법을 말하는데요, 신진대사가 원활해져 인체의 균형을 되찾고 몸이 가벼워진다는 원리죠. 하지만 디톡스 음료를 개인이 만들기에는 재료를 구하고 배합하기가 쉽지 않아요. 디톡스 음료로 건강 관리를 하고 싶다면, 디톡스 음료 배달 업체를 이용해보세요. 음료를 만드는 번거로운 과정을 생략할 수 있고 조금 더 다양하게 디톡스 음료를 섭취할 수 있어요.


(사진 출처: 클렌즈 주스)


디톡스 음료 배달 업체

- 팔팔주스: http://storefarm.naver.com

- 풀무원: http://www.pulmuonegreenjuice.com/

- 클렌즈 주스: http://www.thedamdajuice.com/



여기까지 오늘은 동동이와 함께 직장인들이 알아두면 좋을 이색 배달 서비스를 알아보았어요. 이전에는 신문이나 우유 정도만 구독이 가능한 줄 알았는데 이제는 마치 매거진을 구독하는 것처럼 나에게 즐거움과 힐링, 편리함을 주는 이색 배달 서비스가 이렇게나 많다는 걸 새삼 알게 되었답니다! 스스로 꾸준히 챙기기 어려운 것들부터 알아두면 편리한 정보, 그리고 나를 위한 작은 선물까지 배달의 세계는 정말 무궁무진한 것 같아 동동이도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여러분도 자신의 생활 패턴에 맞게 필요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 삶의 질을 업그레이드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동동이는 다음 시간에도 직장인들이 알아두면 좋을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