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동부화재, 가족사랑 전하는 ‘가족사랑 바캉스샷’ 사진 이벤트 펼쳐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는 7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사랑 바캉스샷’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족사랑 바캉스샷’ 사진 이벤트는 휴가 기간에 가족과 함께 한 여행, 휴가 사진 등을 보며 그때를 추억하고 떠올리게 하여 가족사랑을 느끼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가족끼리 여름에 휴가지에서 찍은 가족사진을 소셜미디어(SNS)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방식으로 여름 바캉스로 다녀온 가족사진과 함께 #가족사랑바캉스샷 #가족사랑 약속데이 2가지 필수 해시태그를 달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가 된다.

 

이번 ‘가족사랑 바캉스샷’ 사진 이벤트의 경품은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1명), 소중한 추억 사진을 두고 볼 수 있는 카멜 디지털 액자(4명), 사랑하는 우리 가족 사진을 지갑에 바로 넣을 수 있게 만들어주는 LG블루투스 인화기 포켓포토(5명), 무더운 여름 가족이 함께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모바일쿠폰(100명) 으로 가족사랑을 느낄 수 있는 가족사랑선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총 당첨자 110명으로 무더운 여름, 가족끼리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동부화재 가족사랑 사이트에는 가족에게 미처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먼저 표현 할 수 있는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사연을 오프라인 엽서로도 보내 주는 등 가족간 소통 창구를 제공하고 있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이번 ‘가족사랑 바캉스샷’ 사진 이벤트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이 함께 떠난 가족여행의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며 가족사랑을 느끼고 지킬 수 있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가족사랑 관련 캠페인 활동을 통해, 가족사랑 대표 홍보대사로서 사랑 넘치는 가족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동부화재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 PC/모바일(http://www.idongbu-prom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