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어버이날 카네이션 부모님 선물 리스트

트렌드리포트

어버이날 카네이션

부모님 선물 리스트

By동대리

안녕하세요~ 동부그룹 블로그지기 동동이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로 5월 8일은 부모님께 감사를 전하는 어버이날이 있죠. 평소 바빠서 잘 찾아 뵙지 못했거나, 함께 살고 있어도 감사하다는 표현을 잘 못 해 드렸다면 이번 5월의 어버이날만큼은 꼭 챙겨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혹시 매년 드렸던 평범한 카네이션보다는 조금 특별한 카네이션 선물을 찾고 계시진 않는가요? 오늘은 동동이가 선물을 고민하고 계실 분들을 위해 다양한 카네이션 선물 리스트를 준비해봤어요. 어떤 카네이션 선물들이 있는지, 그럼 함께 살펴볼까요? ^^

1. 디퓨저


예전에는 카네이션 꽃다발이나 꽃바구니를 선물로 드리는 일이 당연했는데 요즘에는 카네이션을 활용한 다양한 선물들이 많아졌더라구요. 그중에서 동동이가 Best 1로 소개해드리는 선물은 바로 디퓨저에요. 꽃다발이나 꽃바구니보다 더 오랫동안 카네이션을 감상할 수 있고 방향제 효과와 함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훌륭하기 때문이에요!


출처: heavensense


디퓨저는 방에 두고 사용하는 보틀식 디퓨저와 차량용 디퓨저가 있는데요, 차량용 디퓨저는 사이즈가 앙증맞아서 자동차 내부, 화장실, 옷장이나 주방 등에 걸어두고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더라구요. 그리고 디퓨저에 담기는 오일의 효능을 제대로 활용하면 방 안의 공기도 살균할 수 있고, 아로마테라피의 효과도 볼 수 있어 방향제 이상의 효과가 있는 선물이랍니다. ^^



2. 비누꽃

출처: partynsoap10X10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카네이션 선물은 비누입니다. 얼핏 보면 컵케익 같이 생겼지만, 향기가 은은하게 나는 비누에요! 화장실이나 화장대 앞에 두면 디퓨저만큼 은은한 향이 나서 눈과 코가 즐거워지는 선물이죠. 또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비누라 세안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요.


출처: vivababy


무엇보다 카네이션 비누 꽃의 가장 큰 장점은 시들지 않아 오랫동안 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이렇게 비누로 만든 카네이션 플라워박스도 있어요. 생화 못지 않게 색감과 모양이 너무 예쁘죠? 카네이션 플라워 박스는 벽에 걸어두거나 액자처럼 세워둘 수 있어 인테리어 적으로도 활용도가 높아요.


출처: 리브인리프 (http://storefarm.naver.com/liveinleaf)


그리고 카네이션 비누 꽃 선물만으로 허전한 느낌이 든다면 플라워박스 안에 편지나 용돈 봉투를 넣어서 선물한다면 성의도 있어 보이고 더욱 센스 있는 아들, 딸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3. 카네이션 용돈다발


다음으로 소개해드리는 선물은 카네이션 용돈 다발이에요. 카네이션 꽃과 함께 용돈을 일반 봉투에 드리는 것보다 더 특별해 보이게 해주어 인기가 있는 선물 아이템이에요. 용돈의 금액에 따라 꽃 한 송이에만 애교스럽게 용돈을 꽂아 드릴 수도 있고, 카네이션 꽃받침처럼 꽃마다 꽂아드릴 수도 있어요.



카네이션 용돈 다발은 투명하게 PET 지로 고깔이 꽃 옆에 만들어져 있어요. 투명한 고깔에 지폐를 반 접어서 끼워주시기만 하면 완성된답니다! 꽃은 기본 생화를 사용하셔도 되고 앞서 소개해드린 비누 꽃을 사용하셔도 좋아요. 부모님께서 이 카네이션 용돈 다발을 받으신다면, 단순한 꽃다발인 줄 알고 무심코 받았다가 깜짝 놀라 함박 웃음을 짓게 만들어 줄 서프라이즈한 선물이 될 것 같지 않나요? ^^



4. 카네이션 플라워 케이크

출처: 라르고팩토리 (http://storefarm.naver.com/largofactory)


이번 선물은 어버이날에 가족 모임이 있다면 더욱 좋을 선물인데요. 바로 카네이션 플라워 케이크에요! 케이크는 보통 생일이나 축하할 일이 있을 때 주로 구매하게 되는 제품이지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때도 제격이랍니다. 가족이 함께 모여 부모님께 감사의 인사도 드리고, 함께 케이크를 먹으며 담소를 나눌 수 있어 좋은 선물이에요.


출처: 라르고팩토리 (http://storefarm.naver.com/largofactory)


플라워 케이크는 떡 케이크도 있고, 빵으로 만들어진 케이크 상품 두 가지가 있어서 부모님께서 빵을 좋아하신다면 빵으로 만든 케이크를! 떡을 좋아하신다면 떡 케이크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작년에 동동이는 부모님께 카네이션 플라워 떡 케이크를 선물해드렸었는데요. 비주얼 적으로도 너무 예쁘고, 콩 앙금으로 만든 카네이션 꽃이 너무 달지 않고 맛도 좋아 부모님께서 너무 좋아하셨던 기억이 나요. 한동안 부모님의 프로필 사진이 카네이션 플라워 떡 케이크였을 정도라서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상품이랍니다. ^^



5. 황금 카네이션

출처: 플로리안 (http://www.florian.co.kr)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카네이션 선물은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내는 황금 카네이션이에요. 꽃과 잎사귀 부분이 도금이 아닌 24K 금으로 만들어져 제품이 부식될 위험이 없다고 해요. 변색이나 변형이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평생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되어 줄 것 같아요.


출처: 플로리안 (http://www.florian.co.kr)


흔하게 보이는 붉은색 카네이션이 아닌 황금색 카네이션이라 어떤 카네이션보다 특별하게 느껴지지 않나요? 감사한 마음도 그만큼 배가 되어 전달되는 느낌이 들어요. 부모님의 가슴에 황금 카네이션 브로치를 달아드리면,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에 드리는 사람의 마음도 뿌듯할 것 같은 선물이에요.



오늘은 동동이와 함께 5월 감사의 달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카네이션 선물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카네이션의 꽃말은 감사, 사랑, 존경이라고 해요. 이번 어버이날에는 특별한 카네이션 선물에 꽃말의 의미를 담아 전해드리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모두 따스한 5월 부모님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동동이는 다음에도 풍성한 이야기로 돌아오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