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동부증권, 로보어드바이저 공모펀드 출시 이벤트

 

동부증권(대표이사 사장 고원종)은 로보어드바이저 공모펀드 출시를 기념하여 ‘동부밸류아이로보어드바이저 공모펀드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말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동부밸류아이로보어드바이저펀드’를 100만원 이상 매수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핏빗, 디지털체중계 등 경품을 제공하고, 제공하고, 3000만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행사다.

 

‘동부밸류아이로보어드바이저펀드’는 고수익보다는 안정적인 수익을 목표로 다양한 국내외 채권ETF에 투자하고 동시에 선진아시아 지역의 개별주식을 적극적으로 발굴, 투자하여 초과수익을 추구하는 펀드다.

 

이 펀드는 밸류시스템자산운용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로보어드바이저 엔진인 ‘아이로보(iRobo)’를 활용하여 종목, 섹터 분석을 통해 투자유니버스를 구성하고, 동부자산운용의 매크로분석을 통해 최종 투자대상과 투자비중을 결정하는 로보어드바이저펀드로 기존의 로보어드바이저펀드의 투자대상이 ETF에 주로 집중되어 있던 것과 달리 개별 주식 투자에 로보어드바이저를 활용하는 업계 최초의 펀드이다.

 

해당 펀드는 한시적으로 동부증권에서만 단독 판매하며 자세한 내용은 동부증권 홈페이지 또는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1588-42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