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2023년 DB그룹 플래너 제작대행사 공개입찰

DB그룹에서 2023년 DB그룹 플래너(다이어리, 소수첩, 탁상용, 벽걸이) 기획 및 제작 업무를 수행할 업체를 공모합니다.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DB Inc. 홈페이지와 DB그룹 블로그를 통해 입찰공고문과 과업지시서를 확인한 후 제안서와 샘플, 관련서류를 이메일 및 현장접수로 제출하면 됩니다.


입찰 접수 마감은 7월 29일(금) 14시까지이며, 타 사업 관련 정보와 세부 내용은 DB Inc. 홈페이지와 DB그룹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입 찰 공 고 ]


DB Inc. 에서는 2023년 DB그룹 플래너(다이어리, 소수첩, 탁상용, 벽걸이) 기획 및 제작 프로젝트를 시행할 대행사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사업명 : 2023 DB그룹 플래너(다이어리, 소수첩, 탁상용, 벽걸이) 기획 및 제작
(2)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2년 11월 30일
(3) 사업내용 : 사업지시서 참조
    https://drive.google.com/file/d/1kgbZt40_QTPub3mUCKqXz_qvKsql1M9F/view?usp=drivesdk
(4) 사업자 선정 방식 : 일반경쟁(총액) 입찰
(5)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참가자격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연 삼천만원(부가세 포함) 이상, 단일 계약으로 플래너 제작용역을 2건 이상 수행한 경험이 있으며, 본 용역을 수행할 능력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첨부)

 


3. 입찰 일정 및 방법


(1) 공고기간 : 7/18(월)~7/29(금)
(2) 마감일시 : 7/29(금) 14시
(3) 설문조사 및 내부심의 : 8/1(월)~8/5(금)
(4)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 8/9(화) 예정
(5) 제출방법

       가. 서류 : 이메일제출 (db.brand@dbgroup.co.kr) 
       나. 샘플 : 직접제출 (DB Inc. 1F 안내데스크)
        ※ 향후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코로나 19 감염증 확산의 영향으로 설명회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4. 선정방식


(1) 가격평가점수와 기술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최종점수 산출
    - 가격평가(10%) : 제출된 견적서를 바탕으로 실시
    - 기술평가(90%) : 입찰참가업체의 제출 서류 및 샘플 선호도조사를 통한 평가 실시
      (선호도조사 시 주요평가항목 : DB아이덴티티 표현, 심미성, 기능성, 독창성 등)
(2) 협상적격자 선정 및 우선협상대상자 지정
    - 기술평가점수가 기술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기술평가점수와 입찰가격점수를 합산한 점수가 1위인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지정하고,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하되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 순위자의 협상은 진행하지 않음

 


5.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2)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업체가 부담합니다.
(3) 제안서의 기재사항 누락, 기재내용의 상이 및 근거자료가 불충분함에 따른 불이익은 참가업체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4) 필요 시 참가업체에 추가제안이나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습니다.
(5) 참가업체는 본 제안서를 포함하여 본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알게 된 DB그룹 및 계열사의 모든 정보에 대해 외부에 공개할 수 없습니다.
(6) 기타 문의사항은 DB Inc. 브랜드관리팀 담당자(02-2136-6613) 유선 혹은 이메일(db.brand@dbgroup.co.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