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B생명, KSQI ‘고객감동 콜센터’ 및7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DB생명(대표이사 사장 김영만)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고객감동 콜센터7회 연속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되었다고 5월 26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고객이 서비스 품질에 대해 체감하는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2004년부터 매년 1회 조사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DB생명은 이번 조사에서 신속성, 정확성, 적극성 등 서비스 품질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7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되었으며,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된 기업 중 친밀감, 공감 표현, 경청 태도 등의 공감 영역을 추가로 평가하여 우수 기업을 선정하는 고객감동 콜센터 부문에도 선정되었다.

 

특히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올해 최초로 평가를 시행한 고객감동 콜센터는 54개 산업의 329개 기업 중 DB생명을 포함하여 단 8개 회사만이 인증을 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 크다고 할 수 있다.


  DB
생명 관계자는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운 상담 여건에서도 고품질 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업무를 개선한 결과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신속한 응대와 공감적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도 최고의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