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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생명, ‘제8기 소비자패널’ 발대식

▲ DB생명 김영만 사장(앞줄 가운데)과 소비자 패널 대표 2명, 관련 부서 임직원이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DB생명(대표이사 사장 김영만)은 지난 8월 10일 ‘제8기 소비자패널’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발대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소비자패널 중 대표 2명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제8기 소비자패널은 DB생명의 상품, 서비스 및 금융소비자 보호 체계를 체험하고 소비자 관점에서 다양한 의견을 제안하는 등 소비자와 회사간의 소통 및 신뢰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DB생명은 2015년 처음 소비자패널제도를 도입했으며, 현재까지 총 454개의 개선과제를 도출해 경영 전반에 반영함으로써 소비자중심경영 기반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DB생명 김영만 사장은 “회사가 소비자패널을 운영하는 것은 소비자의 시각으로 회사의 수준을 진단받고 발굴된 개선사항을 경영전반에 반영하여 더 좋은 상품과 금융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며 “고객님의 백년을 준비하는 DB생명이 될 수 있도록 냉철하고 정확하게 DB생명의 수준 진단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