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B Inc., 알앤비소프트와 사업협력 체결

(좌측부터) 알앤비소프트 김용승 상무, DB Inc. 김성경 상무, 알앤비소프트 이남운 전무, DB Inc. 신훈철 팀장

 

DB Inc.(디비아이엔씨)와 알앤비소프트(RnB Soft)가 데이터 기반 사업 추진을 위한 사업협력을 체결했다고 지난 8월 10일 밝혔다. 


양사는 금융SI 사업 전문성을 기반으로, DB Inc.가 축적해 온 금융권 대상 클라우드 사업 역량과 알앤비소프트가 보유한 현장 중심형 데이터 기반 사업 전문성을 결합해 중견 금융기관의 데이터 기반 사업 영역에서 시너지를 창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사업협력을 통해 양사는 중견 금융사를 대상으로, 마이데이터 관련 분야 뿐만 아니라 정보계 사업과 마케팅 플랫폼 구축 사업을 우선 공략하여 경쟁력을 확보할 예정이다.


DB Inc. 김성경 상무는 “알앤비소프트가 보유한 전문 기술력을 잘 활용하여 양사에 도움이 되는 사업 기회를 발굴하고 시장 확대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알앤비소프트 이남운 본부장은 “금융권 차세대 및 정보계, 비즈니스 허브 부문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역량을 보유한 인력으로 조직을 구성하여 비즈니스 플랫폼 기반 사업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DB Inc.와의 협업은 상호 관심 사업 부문에 보완적인 관계로 좋은 협력 관계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