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B저축은행, 창립 48주년 기념 Dream Big 정기예금 출시

DB그룹 계열 DB저축은행(대표이사 윤재인, 신용평가등급 'A-')은1년 단위 회전 주기마다 연 0.1%p 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Dream Big 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11월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Dream Big 정기예금’은 12개월 단위로 금리가 변동된다. 최초 가입시 1년 만기 정기예금 금리에 연 0.1%p 우대 금리가 제공되며, 회전 주기인 1년 후 해당 시점 기준 정기예금 금리에 연 0.1%p 우대 금리가 제공된다. 만기는 3년이고 1년 단위로 자동 연장할 수 있다.

 

고객 입장에서는 가입 1년 후 고시금리보다 0.1%p 우대금리를 받으며 자동으로 3년까지 연장할 수 있고, 회전 주기 시점에 중도해지를 해도 1년 간의 금리는 보장되기 때문에 목돈을 유용하게 관리할 수 있다.

 

11월 2일 현재 Dream Big 정기예금 금리는 1.9%이며, 가입 금액은 10만원 이상이고 DB저축은행 지점, 인터넷뱅킹(https://www.idbsb.com), 스마트뱅킹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DB저축은행 담당자는 "Dream Big 정기예금은 DB저축은행과 거래하시는 고객분들의 꿈을 키워드리겠다는 철학을 갖고 만들었으며, 창립 48주년을 맞아 현재 판매되는 Dream Big 정기적금과 함께 가입하시는 고객분들, 기존 거래 고객분들의 재가입, 신규 고객가입 추천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별도의 고객감사 선물을 드릴 예정이고, 앞으로도 DB저축은행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소중한 고객분들께 실속있는 상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DB저축은행의 Dream Big 정기적금은 DB저축은행의 1년 만기 인터넷/모바일 정기적금 상품(월 불입액 10/20/30/40만원, 4종류)을 가입하신 고객이 적금 만기 30일 전까지 DB손해보험의 다이렉트 인터넷 자동차보험 30만원이상, 보험기간 1년으로 가입하면 최고 6.9%의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