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 사랑의 마음을 카드에 적어 전하는 가족사랑 우체통 크리스마스 & 새해 카드 보내기캠페인을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은 6년째 지속되는 캠페인으로 총 10만여명이 참여했고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에서 매달 베스트 사연을 선정해 전시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의 3가지 전송방법을 선택하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골라 가족에게 감사한 마음을 작성하면 된다.

 

또한 가족사랑 우체통 크리스마스 & 새해 카드 보내기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였다. 사랑하는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1),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30), 스타벅스 카페모카 (300)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DB손해보험은 가족사랑 이야기를 전파하고 가족사랑의 실천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사연을 바탕으로 콘텐츠로도 제작하였다. 네이버 브랜드 웹툰인 가족사랑툰을 연재하고, 에세이무비, 애니메이션 영상 등을 통해 약 570만 조회를 기록하였다.

 

DB손해보험 담당자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크리스마스 & 새해 카드 보내기이벤트로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가족 간의 사랑, 관계를 되돌아볼 수 있고, 그동안 미처 표현하지 못 했던 가족사랑을 표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연말연시 이벤트 정보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PC/모바일 사이트 (https://www.idbins.com/enterprise/promotion/news/EnPrNewsClippingView.jsp?content_id=230749)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