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ream Big 정기적금’으로 2018년, 알뜰하게 마무리 하세요~

DB저축은행이 DB손해보험과 제휴해 최고 연 6.9%의 고금리 적금상품을 선보였다.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의 실속과 고급리적금의 혜택을 함께 누리고 싶은 사람이라면 DB저축은행의 ‘Dream Big 정기적금’을 눈여겨보자


세상에 없던 조합, 고금리적금과 자동차보험의 만남!


비교적 저렴한 보험료에 혜택까지 풍성한 다이렉트 인터넷자동차보험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날로 늘고 있다. 여기에 고금리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면 금상첨화! ‘Dream Big 정기적금’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려는 스마트컨슈머와 고금리적금을 이용하는 금리 노마드족(금리가 높은 은행이나 금융상품을 찾아다니는 사람)의 니즈를 동시에 충족하는 스마트 상품이다. 일단 ‘Dream Big 정기적금’의 상품 안내부터 간단히 살펴보자!



6.9% 우대금리를 받으려면?


‘Dream Big 정기적금’의 가장 큰 매력은 다름 아닌 높은 이율이다. 일반적인 정기적금 상품처럼 불입금액 별 기본금리에 조건을 충족할 시 우대금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데, 예를 들어 기본 금리가 3.1%에 우대금리가 3.8%라면 최종 6.9%의 금리가 적용된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우대금리를 받기 위한 조건은 무엇일까? 바로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30만 원 이상, 보험 기간 1년 이상을 가입하기만 하면 끝! 그럼 최고 연 6.9%의 높은 금리 이자를 받을 수 있다.



금리 조건도 꼼꼼히 살펴보기


‘단, 가입 전 이것만은 꼭 확인하자! ‘Dream Big 정기적금’ 가입 이후부터 만기 30일 이전까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인터넷자동차보험을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가입해야만 한다는 사실! 또한 보험 가입기간은 1년 이상으로, 보험료 30만 원 이상의 신규가입 또는 갱신하여 적금 만기 시까지 보험 계약을 유지하는 경우에만 해당된다. 한해를 뜻 깊게 마무리 할 수 있는 찬스~ ‘Dream Big 정기적금’을 적극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