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여름 휴가 패션 필수 아이템! 어머 이건 꼭 챙겨야 해!

트렌드리포트

여름휴가 패션 아이템

어머 이건 꼭 챙겨야 해!

By동동이


안녕하세요. 동동이입니다! 8월에 들어서면서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었어요. 휴가 계획은 잘 세우고 계신가요? ^^ 오늘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서 꼭 챙겨야 할 패션 아이템에 대해서 알려드려고 해요! 휴가 때는 평소에 도전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인생 샷을 많이 남기곤 하는데요. 그럼 요즘 유행하고 있는 힙한 아이템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동동이와 함께 올여름 패피에 도전해보아요! ^^

| 01. 패션의 완성! 선글라스

   

(사진출처 : 젠틀 몬스터)

(사진출처 : 쿤스트슬랩)

(사진출처 : 쿤스트슬랩)


여름 휴가철 패션을 완성시키려면 선글라스는 필수죠! 자외선, 미세먼지, 해변가의 모래로부터 눈을 보호해주는 선글라스는 정말 실용적인 여름 패션 필수 아이템이에요! 선글라스의 계절이라 그런지 많은 브랜드에서 사이파이 선글라스, 캣 아이 선글라스 등 개성만점의 다양한 선글라스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일반적인 블랙 선글라스만 생각하신다면 NO NO! 최근에는 렌즈에 컬러를 넣는 틴티드 선글라스가 Hot 하다고 합니다! 동동이도 선글라스 써봤는데 잘 어울리나요? ^^


| 02. 취향대로 붙이는 패션 타투 스티커


지워지지 않는 타투는 이제 안녕~ 이제는 기분 따라 취향 따라 예쁜 타투 스티커들이 많이 출시되었어요. 알록달록 예쁜 색상의 포인트 타투 스티커뿐만 아니라 다양한 폰트의 레터링 타투 스티커까지 있어요. 원하는 디자인을 오려 물에 살짝 적신 후 붙인다면 패션 타투 완성! 디자인도 크기도 다양한 패션 타투는 붙이는 순간 분위기가 확 달라진다는데요! 동동이는 발목에 한번 해보고 싶어요!! ㅎㅎ 여러분도 부담 없이 도전해보세요


| 03. 살랑살랑 예쁜 맥시 드레스


여름마다 꾸준히 사랑받는 맥시 드레스입니다! 맥시는 영어 사전적 의미로는 ‘길이가 발목까지 오는’ 또는 ‘최대의’라는 뜻을 지니고 있어요. 많은 여성분들이 휴가 가실 때 1~2벌 정도는 꼭 챙기는 필수 아이템 중의 하나랍니다. 살랑살랑거리는 원단으로 만든 맥시 원피스는 한가지 디자인이 아니라 홀터 넥, 백리스 디자인 등 다양한 스타일이 있어 체형별로 어울리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체형 보완도 가능하답니다. 예쁜데 체형 보완까지 가능하다니! 정말 장점이 많은 여름철 패션 아이템이죠?




| 04. 실용성까지 갖춘 로브 가디건


로브 가디건은 패션과 실용성을 겸비한 패션 아이템이에요. 스타일리시한 패션 코디 아이템으로 ‘JTBC 효리네 민박’ 프로그램에서 이효리 씨가 자주 입어서 화제가 되곤 했어요! 패션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이미 소장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로브가디건은 컬러, 기장 등 디자인이 다양해서 로브가디건 하나로도 다양한 패션 연출이 가능해요. 만약 수영복이 심플하다면 로브가디건은 화려하게 선택하시는 것도 팁이 될 수 있겠네요.


| 05. 꾸민 듯 안 꾸민 듯, 왕골백&라탄백


라탄백 또는 왕골백도 많은 여성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원형, 사각형 등 모양도 참 다양하답니다! 어떤 여름옷에도 잘 어울리는 라탄백은 마치 '저 휴가 가요~!'라고 대신 말해주는 것 같아요. 보통 끈이 달려있어 크로스백, 숄더백 모두 활용 가능한 가방이에요! 요즘엔 미니 사이즈의 가방이 유행이니 탬버린백도 예쁠 것 같네요!


| 06. 이제는 붙이자! 젤네일스티커


여름은 손과 발이 화려해지는 계절인 만큼 네일 관련 용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고 해요! 그동안은 바르는 네일이었다면 이제는 붙이는 네일 시대! 강력한 유지력, 말리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으로 많은 분 들이 젤 네일 스티커를 찾고 있답니다. 어떠한 스타일의 네일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젤 네일 스티커는 셀프로도 충분히 가능해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젤 네일 스티커는 가까운 로드숍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으니 휴가 가기 전에 꼭 도전해보세요!



지금까지 여름휴가 패션 필수 아이템을 소개해드렸어요. 휴가 계획 세우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예전에는 단순히 예쁜 패션 아이템이 유행이었다면 요즘은 실용성까지 갖춘 패션 아이템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그럼 동동이가 알려드린 여름휴가 패션 아이템으로 인생 사진 많이 남기시고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 동동이는 좀 더 알찬 정보로 돌아오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