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B김준기문화재단, 제 13회 대학생 기업경영 체험캠프 개최

                           

 

DB김준기문화재단이 주최하고 DB인재개발원이 주관하는 대학생 기업경영 체험캠프13회를 맞았다. 2015년 여름에 처음 시작된 대학생 기업경영 체험캠프는 대학생들이 모의경영에 참여함으로써 건전한 기업관을 정립하고 실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하고 있는 학술연구 지원프로그램이다.

 

이번 여름방학 시즌에는 제 11회 캠프가 625()~27()일정으로 진행되었고 제 12회 캠프가 7 25()~27() 일정으로 진행되었으며, 13회 캠프는 다가오는 8 22()~24() 3회 진행된다.

 

본 캠프의 학습 프로세스는 2 3일 동안 기업 경영의 A to Z를 체험할 수 있는 체계적인 학습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경영 시뮬레이션 학습 프로그램인 DVMP(Dynamic Virtual Management Program)를 활용해 CEO, CMO, CLO 등의 역할을 직접 수행하게 함으로써 기업경영에 필요한 재무, 마케팅 등의 핵심요소들을 보다 구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3회 캠프는 7월 모집 공고를 거쳐 8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기업경영에 관심이 많은 4년제대학생이라면 누구나 DB김준기문화재단 홈페이지(www. dbfoundation.or.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본 캠프는 참가비 전액이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 증정 및 수료증을 수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