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B손해보험, '제2회 프로미 가족사랑 안전체험 페스티벌' 개최

 

DB손해보험이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프로미 가족사랑 안전체험 페스티벌 8 10, 11일 양일간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알림 1관에서 개최한다.

 

이번프로미 가족사랑 안전체험 페스티벌에서 어린이들은 일상 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화재, 물놀이 사고, 승강기 사고, 유괴 등 각종 사고와 재난으로부터 신속하고 올바른 대응능력을 향상시키고 실천할 수 있는 요령을 배울 수 있다.

 

이 외에 안심놀이터, 투명우산 만들기 등의 다채로운 놀이 공간을 마련해 어린이들이 즐거운 놀이를 하면서 안전 수칙을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전국 방방 곡곡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캠페인은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행사장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전문 사진 작가가 가족 사진 촬영 후 즉석에서 참여한 가족에게 액자를 전달한다. 더불어,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여 닌텐도 스위치, 프로미 보조배터리,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D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가족사랑과 안전관련 캠페인 활동을 통해 안전하고 사랑이 넘치는 가족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안전체험 페스티벌 참가를 원하는 고객께서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 (PC/모바일: www.dbins-promy.com)에서 3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 자세한 사항은 아래 포스터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