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B손해보험, 한-베 수교 26주년 기념 '우리는 하나' 페스티벌 후원

 

한국과 베트남 수교 26주년을 기념하기 위한우리는 하나페스티벌이  6월 16(),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홀에서 개최되었다.

 

‘한베친선협회’가 주최하고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우리는 하나는 테마로 진행되며, ,베 가족과 유학생들에게 자국 문화에 대한 자부심과 이국생활에 대한 위안과 감동이 되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페스티벌 신청 및 공연 정보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 수교 기념행사 1부에서 선보이는아오자이와 한복 콜라보 패션쇼에서는 베트남 전통 의상인 아오자이와 한복의 조화로운 즐길 수 있으며, 2부 행사에서는 베트남에서 유명 배우이면서 가수인 Minh Hang()과 많은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베트남 아이돌인 Trung Quan() 등 총 6명의 가수들의 콘서트가 펼쳐진다.

 

특히, 이날 한국에서 결혼생활을 하는 딸들과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베트남 어머니 3명을 선정하여, 딸들과의 만남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7월에는 베트남 국영방송인 VTV6를 통해서 콘서트 녹화중계와 모녀간 만남의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가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DB손해보험은 이번 행사를 두 나라간 문화교류의 장으로 승화시켜 민간 외교 역할을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베트남 문화체육부장관으로부터 감사패를 받는다.

 

DB손해보험은 2015년 베트남 PTI 손해보험사를 인수를 통해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베트남 보험시장에 현지 사업기반을 구축하고 인도차이나반도의 사업확장 플랫폼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후원을 진행한 DB손해보험 관계자는앞으로도 적극적인 경제 협력과 다양한 문화 교류 등 통해 양국 유대 강화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