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새로워진 모습의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윤아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2024년, 새로워진 모습으로 DB다이렉트가 고객 앞에 나타난다. 홈페이지 리뉴얼과 더불어 새로운 할인 특약을 선보일 예정인 것. 특히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DB답게, 홈페이지에 새로 추가된 ‘챗봇’과 ‘간편산출’ 기능은 고객 편의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능동적 기능을 부여한 ‘챗봇’은 고객이 어려움을 겪을 때 먼저 ‘말을 걸어준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여기에 자신의 차량 정보 입력만으로 보험료 확인이 가능한 ‘간편산출’ 기능을 더해 누구든 쉽고 빠른 DB다이렉트를 경험해볼 수 있게 되었다.

 

이를 보다 잘 알리기 위해 브랜드 전속 모델인 임윤아씨가 또 한 번 DB손해보험과 만났다. 마치 DB다이렉트 세계관에 들어선 듯 초록색으로 가득 찼던 당시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본다.

 

# 새로워진 DB다이렉트_홈페이지 리뉴얼

이번 광고는 이전과 달리 새로워진 DB다이렉트의 모습을 직접적으로 보여준다. 이를 위해 하나의 세트장을 가상공간처럼 꾸며 내어 리뉴얼 된 홈페이지를 임윤아가 실제로 마주하도록 했다. 특히 검색 창을 문처럼 열고 들어가 마주한 공간은 DB다이렉트 세계관으로 임윤아가 고객을 인도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촬영장에서 연기하는 임윤아
▲DB다이렉트 광고로 탄생한 새로운 공간

지난 7년간 DB손해보험의 모델로 활약한 임윤아씨의 프로다운 모습은 이번 광고에서 유독 빛이 났다. 가상의 촬영 세트를 바라보며 리뉴얼 된 홈페이지를 실제로 작동하듯 열연을 펼친 덕분에 촬영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었다.

 

# 새로워진 DB다이렉트_새로운 할인 특약

DB다이렉트 세계관에 들어선 듯한 공간감은 ‘할인 특약’편에서 더욱 돋보였다. 신호등부터 도로 위 여러 안전장치들을 직접 배치해 연출한 어린이보호구역은 그 공간감에 깊이를 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할인 특약인 만큼 고객에게 큰 기대감을 안겨주는 것이 임윤아씨의 몫이었다. 이에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촬영임에도 특유의 환한 미소를 잃지 않은 덕분에 순조롭게 촬영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 새로워진 DB다이렉트_나에게 맞게 꼭

이전 광고에서는 신나는 노래와 춤으로 DB다이렉트를 각인시켰다면, 이번 광고에서는 DB다이렉트가 어떻게 새로워졌는지를 보다 직관적이게 전달하는 데 집중했다. 이에 기존과 달리 카리스마 있는 임윤아의 모습과 광고의 트렌디함을 촬영 현장에서 미리 엿볼 수 있었다.

 

▲새롭게 개편한 DB다이렉트 홈페이지

이번 광고에서 주목할 점은 바로 DB고유의 색상인 초록색이다. 다양한 초록색을 광고 곳곳에서 확인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 요소가 될 것 같다.

 

 

DB다이렉트의 새 광고는 오는 3월 9일부터 케이블 TV,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