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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대우전자, 남미 시장 공략 박차

 

 

- 현지 바이어 초청 `DAEWOO FORUM 2017` 신제품 발표회 진행

- 양문형 냉장고·경사드럼·스마트TV 등 프리미엄 신제품 선봬

 

동부대우전자가 남미 가전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동부대우전자는 최근 칠레, 볼리비아, 페루,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등 남미 주요 바이어들을 볼리비아 경제도시 산타크루즈(Santa Cruz)로 초청, 신제품 출시 행사 `DAEWOO FORUM 2017` 를 진행했다.

 

볼리비아 라디슨(Radisson) 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파리스(Paris), 파라벨라 (Falabella), 리플레이(Ripley) 등 남미 주요 유통업체 관계자 및 현지 언론 등 약 100 여명이 참석했다.

 

동부대우전자의 `DAEWOO FORUM` 은 남미 시장에 차별화된 가전제품 라인업과 사업전략을 발표하는 가전제품 공개 행사다. 동부대우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냉장고, 세탁기 20여개 모델, 전자레인지 및 복합오븐 5모델, TV 및 에어컨 10여개 모델 등 총 40여개의 신제품 라인업을 발표하고, 프리미엄 제품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소개했다.

 

특히, 커져가는 칠레 프리미엄 가전시장 공략을 위해 프렌치도어 냉장고, 레트로 디자인의 `더 클래식` 냉장고, 대용량 전자레인지, 스마트 TV 등 프리미엄 전략 가전 신제품을 새로이 선보였다.

 

이와 함께, 업계 최초 초미세기포 발생기 채용 `마이크로 버블` 세탁기능으로 해외 각국의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공기방울 4D 마이크로` 세탁기를 새롭게 출시, 현지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동부대우전자 박재용 칠레 법인장은 "남미 시장에서 동부대우전자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매년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며 "디자인과 기능을 함께 추구하는 실용주의형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을 앞세워 남미 가전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