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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화재, 소비자 평가단 12기 발대식

 

 

 

동부화재 제12기 소비자 평가단이 지난 8월 26일 동부금융센터 23층 회의실에서 발대식을 갖고 4개월 간의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이환준 고객상품전략실장이 참석하였으며, 15명의 12기 소비자 평가단은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자기 소개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다짐을 공유했다.

 

동부화재는 생생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실질적인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을 하기 위해 소비자 평가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0년 4월 1기가 출범한 이래, 지난 11기까지 6년여 동안 총 175명의 패널이 활동하였다. 또한 평가단이 발표한 총 701건의 제안 중 533건이 실행가능 제안으로 채택되어, 고객서비스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