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동부화재,"접속하라!" 두번째 광고 실시

 

동부화재 다이렉트가 자동차보험 서비스의 중요성과 우수성을 알리는 두 번째  CF를 선보였다.

 

  동부화재에 따르면 첫 번째 CF에서는 동부화재 다이렉트의 전체적인 컨셉트를 알리는데 주력했다면 두 번째 CF는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의 선택 기준인 가격은 기본이고 서비스의 중요성과 함께 다양한 서비스의 내용을 본격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고 한다.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도 차를 살 때만큼 까다롭게 선택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AOA 설현의 귀엽고 애교 넘치는 연기와 함께 전하고 있는 금번 CF는 24시간 365일 프로미맨의 긴급출동 서비스, 전문가들의 보상서비스, 그리고 동부화재 다이렉트만의 특화된 서비스인 1:1전담서비스를 주 내용으로 하고 있다.

 

  각각의 서비스는 동부화재 직원들의 스케일 감 넘치는 도열 장면으로 잘 전달되고 있으며, 런칭 편과 마찬가지로 동부화재의 컬러인 녹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해 설현의 이번 광고를 보면 동부화재 다이렉트가 바로 연상될 수 있도록 하는 컬러마케팅까지 변함없이 연출하고 있다.

 

  모든 서비스가 `차보다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동부화재의 기업정신에서 나온다는 메시지로 마무리 되는 이번 CF는 동부화재 다이렉트가 경쟁이 치열한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시장에서 단순히 가격경쟁만을 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하고 실용적인 서비스로 특화된 이미지를 구축하려는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전략의 일환으로 만들어 졌다고 한다.

 

  동부화재 관계자에 다르면 동부화재 다이렉트는 앞서 설명한 서비스 이외에도 운전습관에 따라 보험료가 5% 할인되는 Smart UBI 서비스 등 파격적이고 공격적인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광고의 요정 설현이 “접속하라! 동부화재 다이렉트!”를 외친 1차 런칭 CF 이후 日 평균 고객 유입건수가 35% 성장하였다고 하는데 이번 두번째 CF 역시 동부화재 다이렉트에 어떤 돌풍을 몰고 올지 기대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