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B손해보험,‘약속드림 포인트’제도 오픈

온라인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고객경험 서비스 혜택 제공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창립 60주년을 맞이하여 DB손해보험 고객들이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약속드림 포인트제도를 지난 6월ㄹ 14일 오픈하였다.

 

약속드림 포인트제도는 고객들이 온라인 서비스, 이벤트 등을 참여할 때 마다 포인트를 적립해, 추후 적립된 포인트로 원하는 모바일 기프티콘 경품을 실시간 교환할 수 있는 제도이다.

 

이용 대상은 DB손해보험 홈페이지/모바일의 전자금융회원 고객이며, 주요 서비스 6(금융인증서 로그인, 장기보험료납입 등)을 이용하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모바일 경품으로는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KFC, 롯데시네마, 올리브영,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바일 기프티콘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번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 론칭 기념으로 ‘NEW 약속드림 포인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포인트 제도와 동일하게 전자금융회원 고객이 로그인하여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인트 제도에 대해 알아보기버튼 클릭 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 10만원권 등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제공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약속드림 포인트제도를 통해 고객들의 온라인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고, 향후 포인트 제도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