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30만 팔로워 달성 감사 이벤트 진행

 

-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컨셉으로 지속적인 소통

-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30만 팔로워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 이벤트 추첨 통해 에어팟 프로, 커피쿠폰 등 333명에게 경품 증정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 공식 인스타그램이 지난 430만 팔로워를 돌파했다. DB손해보험의 대표 SNS채널로서,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컨셉 하에 젊은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있다.

 

가족사랑을 표현하는 따듯한 이미지, 시의성을 반영한 정보성 카드뉴스, 투자 관련 꿀팁, 반려동물 탐구생활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의 장점이다. 또한 가족 및 청춘 고객 맞춤형으로 매달 진행되는 이벤트 역시 인스타그램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DB손해보험은 이번 30만 팔로워 달성을 기념하며 ‘30만 팔로워 감사이벤트를 531일까지 진행한다.

 

DB손해보험의 대표 캐릭터인 프로미가 전하는 깜짝 소식‘THANKS FOR 300,000!’을 주제로 여섯 컷의 분할 컨텐츠 업로드와 함께, DB손해보험의 찐 팬임을 인증할 수 있는 세 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DB손해보험의 인스타그램을 꾸준히 팔로우 해왔다면 충분히 맞출 수 있는 프로미 캐릭터 관련 퀴즈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다음 세 가지의 이벤트 중 하나를 골라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번 ‘30만 팔로워 감사이벤트의 경품은 에어팟 프로(3), 황금 올리브 치킨 + 콜라 1.25L(30),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300)이며, 참여자 중에서 333명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인스타그램 30만 팔로워 달성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이 풍성하게 전해졌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정보를 제공하고 가족사랑, 청춘응원 관련 이벤트 등으로 고객들과 적극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