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여자가 좋아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TOP5!

트렌드리포트

여자가 좋아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TOP5!

By동동이


안녕하세요. 동동입니다! 이제 곧 있으면 여성분들이 행복해하는,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는데요. 어떤 선물을 골라야 할지 아직도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동동이가 여자가 좋아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TOP5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조금 더 달달하고 완벽한 화이트데이를 위해 지금부터 동동이와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화이트데이 설문조사


다가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어떤 선물을 주어야 받는 사람 주는 사람도 기분이 좋을 수 있을까요? 온라인 설문조사에 따르면 연인이나 배우자에게 화이트데이 때 주고 싶은 선물과 받고 싶은 선물에 대한 결과가 조금 다르게 나타났다고 해요. 화이트데이 때 남성들이 주고 싶은 선물 1위는 상품권이나 현금이라고 합니다. 2위는 근사한 식사, 3위는 사탕이라고 해요.


반면 여성분들이 화이트데이에 받기 싫은 선물 리스트 1위는 사탕, 2위 꽃, 3위 인형이에요. 화이트데이라고 꼭 사탕을 선물하시는 분들은 여성분들이 가장 받기 싫어하는 선물이 사탕이라는 것만 알아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 다른 선물들과 함께 사탕을 준다면 괜찮겠죠? 그럼 여성분들이 정말 받고 싶은 선물은 무엇일까요? 5위부터 한번 보실까요?



▎여자들이 받고 싶은 화이트데이 선물

5위. 태블릿, 무선 이어폰 등 디지털 기기


여자가 받고 싶은 화이트데이 선물 5위는 디지털 기기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무선 이어폰이나 스마트워치, 태블릿, 스마트폰, 노트북 등을 선호하는 추세라고 해요. 만약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여자친구가 있다면 휴대성이 좋은 미러리스 카메라도 좋겠죠?



그 외에도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커피 머신을, 책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수십 권의 책을 한곳에 담아서 읽을 수 있는 전자책 리더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 밖에 노래를 좋아하는 분을 위해 휴대용 노래방 마이크나, 출력이 좋은 헤드셋도 훌륭한 화이트데이 선물이 될 거예요.


4위. 현금, 상품권


화이트데이 선물 4위는 현금 혹은 상품권입니다. 여자친구에게 현금을 선물하기는 조금 그렇다 하시는 분은 상품권을 추천해 드려요. 요즘에는 백화점 상품권 외에도 커피전문점 상품권이나 리조트 상품권, 헬스장 상품권 등 다양하게 있어요. 평소 여성분이 원했던 것을 기억해서 상품권을 준다면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겠죠?



만약 와이프나 어머니를 위한 현금을 준비하신다면 용돈 플라워 박스로 마음을 전달해보세요. 예전에는 종이봉투에 두둑이 현금을 담아서 드렸다면 요즘에는 이렇게 예쁜 용돈 플라워 박스로 마음을 전달한다고 해요. 비누로 만들어진 꽃은 은은한 향기와 함께 이 예쁜 모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딱 좋답니다.



3위. 주얼리, 시계


주얼리나 시계는 평소에 차고 다니면서 선물해준 사람을 계속 생각나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혹시 마음에 두고 계셨던 분이 있다면 커플링을 주면서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되기도 합니다. 이미 커플링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펜던트 목걸이도 추천해드려요. 펜던트에 사진을 담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내부에 원하는 탄생석까지 넣을 수 있는 펜던트 목걸이도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랍니다. 같은 시계를 착용한 커플은 같은 시간을 공유한다는 말이 있듯이 화이트데이에 손목시계 선물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선물이 될 것 같아요.


2위. 화장품


화장품은 여성분이라면 대부분 좋아하는 아이템이에요. 하지만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선물하는 입장에서는 선뜻 고르기가 쉽지 않은 아이템이기도 해요. 동동이가 팁을 드리자면, 립스틱은 폭넓게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무난한 컬러인 핑크나 코랄 계열로 고르시면 아마 받는 분도 만족해하실 가능성이 크답니다. ^^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리빙 코랄’ 제품을 선물하신다면 더욱 점수를 딸 수 있겠죠?



만약 연령대가 높은 분에게 선물하실 계획이라면, 기능성 제품도 좋아요. 아이크림이나 안티에이징 라인의 제품들도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화장품이랍니다. 아니면 여성분이 평소에 쓰는 제품을 눈여겨 살펴보았다가 동일한 브랜드 화장품을 사주시면 실패할 확률이 적어질 거예요. ^^



1위. 향수


백 마디의 말보다 때로는 단 하나의 향기가 사랑을 대신 전해주기도 하고, 그 사람을 나타내 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향수도 화장품만큼 종류가 다양해 고르기가 조금 까다로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향수 브랜드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출처 : 조말론 홈페이지>


1위는 조 말론 런던이 차지했어요. 블랙베리 앤 베이, 우드 세이지, 피오니,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어가 그중 인기 있는 향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번째 추천 향수로는 겐조의 월드 오드 뚜왈렛, 플라워 바이 겐조에요. 랑방의 에끌라 드 아르페쥬, 메리 미와 샤넬의 코코 마드모아젤, 디올의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도 그 뒤를 이어 인기 있는 향수 순위를 차지했어요. 내 여자에게서 맡고 싶은 향기를 이 중에서 고르신다면 조금 더 쉽게 고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화이트데이는 필수는 아니지만 연인 간 혹은 부부간의 소소한 이벤트로 즐기기 딱 좋은 날이라고 할 수 있어요. 밸런타인데이에 여자친구 혹은 아내에게 선물을 받았다면 멋진 답례를 하거나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마음을 전달하기 좋은 기회에요. 아직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결정하지 못한 분들은 오늘 동동이가 알려드린 선물 리스트와 제품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도 동동이는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오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