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B금융투자 다이렉트 참 쉬운 11월 이벤트

DB금융투자 다이렉트 고객이라면 주목! 11월 한 달 동안 정해진 미션을 달성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영화 관람권은 물론 현금을 바로 쏴 주는 핫한 이벤트가 진행 중. 세상 쉬운 이벤트 미션, 지금 바로 도전해 보자!


투자도 하고, 경품도 받고


DB금융투자 다이렉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규칙도 단 하나,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라! 그럼 일단 미션 내용부터 살펴볼까?


미션 1  '11월에 한 번 매수하기’다. 최소 한 번 이상의 거래 실적이 있어야 1번 미션 달성!

미션 2  '국내주식거래 약정 누적 1천만 원 이상’이다. 1천만 원 이상 거래 실적이 있으면 자동으로 미션 성공!

미션 3  '국내주식거래 약정 누적 3천만 원 이상’이다. 두 번째 미션과 마찬가지로 실적만으로도 달성할 수 있는 미션이다.

미션 4  '10만 원 이상 입금 또는 주식 입고(ETF포함, 비상장 제외)’다.


이 중 미션 1·2·3은 11월 중 DB금융투자 다이렉트 계좌(은행계좌, 비대면계좌)에서 발생한 주식 거래만 인정하며, ETF나 ELW는 제외된다. 또한 미션 4는 이벤트 기간 내 순입금/순입고 금액에 한한다. 11월 중 출금이나 출고 발생 시 그만큼 감액된다.



미션 달성하면 꿀경품이 와르르~


위 4가지 미션 중 2개를 달성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 3개 달성 시 영화 관람권 2매, 4개를 모두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현금 10만 원을 지급한다. 단, DB금융투자 다이렉트 고객 중 지점 고객을 제외한 은행과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라는 점을 유의할 것! 상품 지급은 11월 중 마케팅 수신 동의 및 이벤트 신청 고객에 한하며, 미션 달성 후 이벤트를 신청하더라도 11월 실적이 자동 반영된다. 그 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