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B손해보험, KLPGA 유망주 권지람, 황예나, 강지원 선수 공식 후원

            

 

-유망주 위주의 후원을 통해 골프산업 균형발전에 기여

 

DB손해보험 KLPGA 선수들을 후원한다. DB손해보험은 DB프로미 농구단을 운영하고 있고, 올해 14회째가 되는 KPGA 투어 개막전 ‘DB손해보험 프로미오픈의 메인 스폰서로서 이미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후원 선수로는 올해 KLPGA 정규투어 시드전 1위 권지람, 3위 황예나, 지난해 드림투어14차전에서 우승한 강지원 등으로 이들 중 작년에 정규투어에서 뚜렷한 활약을 보인 선수는 없다. 하지만 세 선수 모두 정규투어의 경험이 있고, 2부투어에서 각고의 노력 끝에 다시 정규투어 풀시드를 획득하여 재도약의 첫발을 내디딘 선수들이다.

 

이러한 선수들은 성장 가능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자골프단창단 러시 속에서도 이미 검증 받은 스타급 선수들에게 후원이 몰리는 현상으로 인해 후원사를 찾지 못하고 있었다.

 

이에 DB손해보험은 전문 매니지먼트사인 알앤와이 컴퍼니와 함께 잠재력이 있는 선수를 발굴하여 기회를 부여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하겠다는 뜻을 가지고 후원사의 규모에 비해 화려하지 않은 유망주 위주의 후원을 결정하였다. DB손해보험은앞으로도 장기적으로 꾸준히 유망주를 발굴하여 스타선수로 만들어 가겠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