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B손해보험, 2018 청춘 응원 프로젝트 '청춘버스킹' 오디션 개최

 

 

DB손해보험이 청춘들의 젊은 도전을 응원하기 위하여청춘 버스킹 오디션 7 31일까지 DB손해보험 캠페인 사이트(PC/모바일: http://busking.dbins-promy.com)에서 진행한다.

 

이번 ‘DB손해보험 청춘버스킹 오디션 20세부터 35세 이하 대한민국 청춘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내 꿈을 표현할 수 있는 노래를 선곡하여 부르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하여,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한 후 해당 URL을 신청 및 접수 하는 형식으로 지원 가능하다.

 

DB손해보험은 이번 오디션에서 대상 400만원, 금상 300만원, 은상 200만원, 동상 100만원을 후원하며, 수상을 한 4개팀에게는 공연 할 수 있는 버스킹 무대를 지원한다. 또한, 이번 오디션 소식을 공유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00)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는차보다 사람이 먼저캠페인 이외에도 가족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직접 찾아가서 사진을 찍어주는가족사랑사진관’, 가족간의 따뜻한 마음을 만화로 전하는가족사랑툰등을 진행하며,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생각과 고민을 가지고 살아가는 청춘에게 여유와 함께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